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방수가 가능한 가성비 무선이어폰 스카이핏S액티브

 

안녕하세요 라백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스카이 제품 리뷰입니다!

운동할 때 필수품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운동복? 편한 운동화? 단백질 보충제? 

모두 다 정답이지만 무엇보다도 무선이어폰이 정말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운동효율도 올라가고 좀 더 힘을 낼 수 있으니까요ㅎㅎ 

운동을 하면 땀이 많이 나게 되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추천 드릴 제품은 방수방진이 가능한 스카이핏S액티브 입니다!

 

 

 

스카이핏S액티브는 방수방진은 물론 C타입 충전단자, 무선충전 지원, 최대 5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통화품질이 매우 우수하다고 하는대요.

무선이어폰의 기본에 가장 충실한 것 같습니다!

 

 

 

 

스카이핏S액티브의 패키징 모습입니다.

택배 상자가 매우 찌그러져서 도착했는데 다행히 제품에는 이상이 없었습니다ㅠㅠ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인데 저는 심플한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스카이핏S액티브의 구성품입니다.

본품, C타입 케이블, 이어 팁 2종, 설명서로 심플한 구성입니다.

 

 

 

 

표면은 매끈한 재질이며 조약돌 같은 디자인이네요ㅎㅎ

후면에는 충전을 할 수 있는 C타입 단자가 있습니다. 

 

 

 

스카이핏S액티브의 크래들과 유닛의 모습니다.

깔끔한 블랙 색상에 디자인에 정말 멋있게 나온 것 같습니다!

 

또한 듀얼 마스터 페어링 기능이 탑재되어있어 양쪽 유닛을 각각 기기에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격대에 정말 놀라운 스펙입니다.

 

 

 

유닛은 버튼형식이 아니라 터치센서로 작동하여 굳이 스마트폰으로 조작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은 있으나 반응이 너무 좋다고 할까요? 민감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ㅎㅎ

 

유닛의 형태가 인체공학적이라 착용이 편리하고 유닛이 아래쪽으로 뻗어있는 바 형태라서 사용하기에도 편리했습니다.

 

 

 

 

운동 시 통화 시에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장시간 착용하여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약 일주일간 사용해본 후기로는 모든 걸 다 떠나서 배터리가 최고의 장점입니다!

정말 한번 충전해서 일주일 내내 썼습니다ㅎㅎ

스카이핏S액티브를 쓴다면 배터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두 번째로 통화품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확실히 전작들보다 통화품질에 있어서 강점을 지닌 것 같습니다.

세 번째로는 방수 기능입니다. 

헬스 특히 유산소 운동을 할 때 정말 땀이 많이 나게 되는데 귀 쪽으로도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저가 이어폰의 경우 약간의 전기 감이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 스카이핏S액티브는 걱정이 없습니다.

운동용으로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단점은 솔직히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이 가격대에 이 정도 품질이면 누구든지 만족하고 사용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가성비 무선이어폰 아니 성능적으로도 우수한 스카이핏S액티브 추천드립니다ㅎㅎ

 

 

 

본 제품은 스카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