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작지만 효율갑 무선청소기추천 스카이 클리어S

 

안녕하세요 라백이입니다.

오늘은 차량용 혹은 집에서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인 스카이 클리어S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선청소기 많이 사용하시죠? 차량 내 조금만 청소하지 않아도 먼지와 각종 가루들.. 

또는 집에서 간단하게 방 창문 틈, 저는 반려견과 같이 침대에서 자는데 침구 청소용 등등으로 무선청소기를 많이 사용하시죠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런 고민들을 날려버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스카이의 무선청소기랍니다.

 

 

 

 

스카이 클리어S는 차량용 무선청소기로 나왔는데요.

저는 주로 집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창문 틈새 혹은 침구류 청소용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최대 18분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및 C타입 충전단자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스카이 클리어S의 상자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굉장히 예쁠 거 같아 열기 전부터 기대가 됐습니다ㅎㅎ

 

 

 

 

스카이 클리어S의 구성품입니다.

본품, 설명서, C타입 케이블, 그리고 브러시, 틈새 등 4종 노즐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사용설명서도 그림과 함께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C타입 케이블 충전으로 휴대폰, 무선 이어폰 등과 충전기가 호환이 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덕분에 집에 C타입 케이블이 몇 개인지 모르겠네요ㅎㅎ

 

 

 

스카이 클리어S 본품의 모습입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그립성이 좋으며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굉장히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색상입니다.

개인적으로 다이슨 느낌도 나고 디자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제품의 후면에는 충전을 할 수 있는 C타입 단자가 있습니다. 

단자가 살짝 들어가 있어 충전기를 꽂았을 때 더욱 안정감이 느껴졌습니다.

 

 

 

 

제품의 뒷부분에는 콤프레셔 기능이 있습니다.

청소기와 콤프레셔 기능이 둘 다 포함되어 있어 '2 IN 1 HYBRID' 라고 합니다.

 

 

 

스카이 클리어S는 큰 이물질과 미세한 먼지까지도 모두 거를 수 있는 2중 안심 필터로 되어있습니다.

또한 필터 제거가 쉽고 물세척이 가능하여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종 노즐을 연결하여 손이 닿지 않는 틈새나 창문 틈 차량 내부 곳곳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마침 바닥에 콩을 엎어버려서 스카이 클리어S로 청소를 해보았습니다. 

굉장히 잘 잘 빨아드리는 모습입니다ㅎㅎ

 

 

 

1차 거름망에 콩이 한가득 찼습니다ㅎㅎ

틈새 사이 청소로 최고지만 일반적인 청소에서도 아주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스카이 클리어S는 어린아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550G을 무게로 사용 시 피로감이 적고 또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좋아 사용 시에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C타입 케이블로 따로 전용 충전기가 있는 것이 아니라 매우 편리합니다. 

핸드폰 충전하다가도 무선청소기 충전이 가능하니 이만한 편리함이 또 없겠죠? ㅎㅎ

저는 반려견과 함께 침대에서 자기 때문에 보통 침구류 청소용으로 사용하는데 너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핸디용 무선청소기가 없어서 청소기 돌릴 때나 청소를 했었는데 스카이 클리어S가 있으니 수시로 청소를 하게 되고 괜히 먼지 조금만 보여도 청소를 하게 되네요ㅎㅎ 

차량용 혹은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는 용도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본 제품은 스카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