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3중 필터 마스크 50매> 아무리 마스크가 귀하다지만..

 

안녕하세요 라백이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에서 산 3중 필터 마스크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사기도 힘들고 공적 마스크는 구매할 수 있는 개수가 제한되어있어

부족함을 많이 느끼실 겁니다 ㅠㅠ

 

저 같은 경우에는 KF마스크를 쓰고는 있지만 KF마스크에 경우 약간 답답함이 있어서

일반 부직포 마스크를 더 선호하는데요.

요즘 일반 부직포 마스크 같은 경우에는 밖에서 구매하기가 굉장히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동생이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여 보내준 3중 필터 마스크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3중필터 마스크

 

 

상자가 아닌 비닐로만 포장이 되어 와서 좀 아쉬웠습니다.

 

 

 

 

상자에 담겨 오는 것이 아닌 비닐로만 포장이 되어 마스크 상자가 굉장히 훼손되어 왔습니다.

안에 내용물만 괜찮다면 상관이야 없다지만 조금 아쉽네요.

 

가격은 50매 59,800원에 배송비 포함하여 62,3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일반 부직포 마스크 치고는 굉장히 비싼 가격이네요..

확실히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가 부족하긴 한가 봅니다.

 

 

 

 

정말 일반적인 부직포 마스크고요.

KF마스크만 쓰다 보니 이걸로 막아질까 의심럽긴하네요 많이 얇습니다ㅎㅎ

 

 

 

 

펼쳐 본모습입니다.

검은색이면 좋을 텐데 때가 잘 타는 흰색이라 아쉽네요^^

 

 

 

 

???????

이게 뭔가요????

쓰려고 하자마자 줄이 뚝하고 뜯어져 버리네요;;

줄이 너무 약합니다..

혹시나 해서 다른 것도 보았더니 그건 양쪽 끈 길이가 조금 다르더라고요. 

뽑기를 잘못한 것인지ㅠㅠ

아무튼 굉장히 아쉽습니다.

 

요즘 마스크도 구하기 힘들고 공적 마스크도 제한이 있고

날씨도 점점 따듯해지는데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름에 마스크 쓰기는 정말 싫네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3중 필터 마스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