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강아지 간식 <설레개> 잘먹지만 가성비는 음

안녕하세요 라백이 입니다.

오늘은 강아지 간식 설레개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희 집엔 10년째 동고동락 중인 말티즈 복실이가 있습니다!

목욕 후 삐진 복실이 ㅎㅎ

 

복실이는 나이가 10살이 넘었고, 치아가 약해서 간식을 살 때 단단한 간식은 피하게 되는데요 

집 앞에 애견용품점이 새로 생겨 방문했더니 사장님께서 고양이 츄르와 비슷한 설레개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예전에 고양이 카페에 가보았을 때 고양이들이 츄르를 엄청 잘 먹었었는데 강아지용으로도 있다는 말에 바로 사 왔습니다!

소고기맛 연어맛

 

가격은 애견용품점 기준으로 2400원에 4개가 들어있습니다.

개당 600원 정도 하니깐 생각보다 싼 가격은 아닌 거 같습니다..

맛 종류는 소고기, 연어, 치킨, 양고기 이렇게 4종류가 있었습니다.

 

설레개 소고기맛

 

필수 아미노산과 루테인이 함유되어 있어 강아지들의 눈물 억제,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TIP 사료에 섞어 함께 주면 더욱 설레는 식사가 된다고 합니다 ㅎㅎ

유통기한은 2년 

 

설레개 연어맛

 

비타민D, 글루코시민,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피모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홍삼 스틱과 비슷하게 생겼고요 용량은 15g입니다!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벌써 주는 줄 알고 왔네요ㅎㅎ

 

 

연어 맛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참고로 연어맛은 연어 기름인지 처음 짜면 기름이 주욱하고 흘러서 한번 닦고 찍었습니다.

그리고 질감이라고 해야 하나? 소고기 맛보다 조금 더 연했습니다(소고기맛이 조금 더 기름이 없고 단단한 편)

 

엄청 잘먹는 복실이ㅎㅎ

 

엄청 잘 먹네요ㅎㅎ

시x캔도 잘 먹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잘 안 먹길래 어떤 간식으로 바꾸면 좋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한동안은 <설레개>로 정착해야겠네요ㅎㅎ

참고로 복실이는 연어보다는 소고기맛을 더 잘 먹었습니다. 처음 드시는 것이면 소고기맛으로 추천!

이상으로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간식 설레개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