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GS25편의점 팽하 참치마요덮밥> 맛있지만 양 실화?!?

 

안녕하세요 라백이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의 신상 팽하 참치마요 덮밥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 다시 운동을 시작하면서 6시 이후에 먹지 않고 닭가슴살 정도만 먹고 있는데요. 

어제는 너무 배가 고파서 오랜만에 GS25 편의점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새로운 신상품들이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요즘 팽수가 아주 유행이지 않습니까?

팽수관련 상품들이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간단하게 먹을 수도 있고 팽수 띠부띠부 실이 들어 있다길래 예전에 포켓몬빵 띠부띠부실 모으던 게 생각이 나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덮밥 도시락 형태로 되어있고요 포크 숟가락이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2900원으로 통신사 할인 등을 한다면 저렴한 가격입니다.

열량은 437칼로리 정도 지방량도 높아 역시 다이어트에는 쥐약입니다ㅠㅠ

조리는 뚜껑을 덮은 채로 1분 30초면 완성

 

 

 

 

 

제품을 열어보면 참기름, 구운 김 그리고 팽수 띠부띠부 실이 들어있습니다.

어떤 띠부띠부실이 들어있을지 기대가 되네요ㅎㅎ

 

 

 

 

귀여운 팽수 띠부띠부실이 들어있네요ㅎㅎㅎ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스티커 자체도 매끈한 퀄리티 좋은 스티커입니다.

그래도 과거 포켓몬 띠부띠부실 같은 재질이 그립습니다ㅎㅎ

 

 

 

 

구성으로는 메인인 옥수수가 들어간 참치마요, 계란지단, 볶음김치, 채 썬 깻잎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옥수수콘이 들어가 있어 일반 참치마요보다 보기에도 좋고 맛도 더 있을 것 같네요!

 

 

 

 

반찬들 밑에는 하얀 쌀밥이 있습니다.

그런데 밥 양 실화인가요...?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는데 거의 애기들 이유식인 줄 알았습니다.

특히 저 용기에 그어진 선들 때문에 밥이 적은 게 더 실감이 나네요...

 

 

 

 

옥수수 참치마요, 계란지단, 채썬깻잎, 구운 김, 참기름을 다 넣고 비벼 줍니다.

그래도 재료들이 다 들어가니 제법 많아 보이네요.

 

 

 

 

다 비빈 모습입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우선 맛은 굉장히 맛있습니다. 한X도시락의 참치마요 덮밥보다 더 맛있습니다.

참치마요에 옥수수콘이 들어가지 있어 씹는 식감도 재미있고 맛도 더 고소해서 좋았습니다.

또한 참기름으로 인해 더욱 고소해서 좋고 채 썬 깻잎이 참치마요의 느낌함을 잡아주고 향기를 더해 무언가 퀄리티를 높이는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맛만으로 평가하자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 퀄리티 좋은 맛이었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양이 조금 문제이지 않나 싶습니다. 

일단 배가 하나도 안 부르고요 어린아이들이 아닌 이상 양이 굉장히 적어 아쉽습니다.

가격은 2900원으로 저렴하지만 차라리 3500원 정도로 올리고 밥과 한 가지 반찬을 추가하는 것이 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도 운동 후 굉장히 배고픈 상태라서 생각보다 정말 맛있게 먹어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드셔 보시고 팽수 띠부띠부 실도 모아 보세요ㅎㅎ

 

이상으로 GS25 편의점 팽하 참치마요 덮밥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