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카페 바움 에그마요 샌드위치 소불고기 샌드위치> 건강한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라백이입니다.

오늘은 간식으로 시켜먹은 카페 바움의 두 가지 샌드위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샌드위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오이를 먹지 못해서 샌드위치를 사 먹을 때마다 오이가 있는지 없는지 항상 확인을 합니다. 

오이 못 드시는 분들은 꽤나 공감하실 텐데요 남들은 무슨 맛인지 보고 샌드위치 고를 때 오이 못 먹는 사람들은 오이가 있는지 없는지부터 확인을 하죠ㅠㅠ 

그래서 오랜만에 편의점 샌드위치가 아닌 건강한 샌드위치를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 카페 바움에서 샌드위치를 시켜보았습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인천 가정법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근처 가보신 분들은 한 번씩 보았을 텐데요.

근처 직장인 분들이 많이 찾는 카페 맛집이랍니다.

저는 오늘은 카페에 가서 먹지 않고 집에서 시켜 먹어 보았습니다.

배달 어플에서 할인을 하더라고요ㅎㅎ

 

 

 

카페바움

 

 

제가 주문한 샌드위치는 에그 마요 샌드위치 2ps와 소불고기 샌드위치 1ps입니다.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받은 아이스 아메리카노ㅎㅎ

에그 마요 샌드위치와 소불고기 샌드위치가 이집에 베스트 메뉴라고 합니다.

에그마요 샌드위치의 가격은 1ps가 3900원 2ps는 할인해서 6500원입니다.

소불고기 샌드위치의 가격은 1ps가 4500원 2ps는 할인해서 7500원입니다.

가격은 저렴한 건 아닌 것 같습니다. 2ps기준으로 뜨끈한 국밥보다 비싸니깐요ㅎㅎ

그래도 양은 굉장히 많아서 한 끼 대용으로 충분한 양입니다.

 

 

 

 

에그 마요 샌드위치입니다.

삶은 계란 으깬 것과 마요네즈 그리고 슬라이스 햄과 치즈가 한 장 들어가 있습니다.

사실 굉장히 기대했던 메뉴인데요.

일본 여행을 갔을 때도 계란 샌드위치를 매일 먹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서 이번에도 기대하고 시켰는데

제가 생각했던 맛과는 조금 달라 아쉬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요네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 에그 마요 샌드위치의 경우 마요네즈의 양이 조금 적어 퍽퍽한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리고 저 완숙에 가까운 계란 노른자가 먹기가 힘들었네요. 마치 계란빵 안쪽에 있는 완숙 노른자처럼ㅎㅎ...

그래도 건강한 맛이라서 아이들 식사대용이나 마요네즈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소불고기 샌드위치입니다.

비주얼부터 소불고기 샌드위치가 완승이네요!

계란 반숙이라 마음에 듭니다ㅎㅎ 

구성으로는 소불고기, 피클, 슬라이스 햄, 치즈, 계란 반숙, 양상추?? 그리고 하얀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우선 굉장히 맛있고요 국밥만큼이나 든든합니다.

또한 씹는 식감도 풍부하고 안에 있는 야채도 굉장히 신선해서 먹으면서 '아 건강한 음식이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에그 마요 샌드위치보다 소불고기 샌드위치를 훨씬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드신다면 소불고기 샌드위치를 강추드립니다.

 

날이 점점 따듯해지고 완연한 봄이 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나들이 가기가 제한되지만 코로나가 종식되고 나면 카페 바움에서 샌드위치를 사서 피크닉을 가고 싶네요ㅎㅎ

 

 

이상으로 천 맛집 카페 바움 샌드위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