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만원의 행복 코스요리!

 

안녕하세요 라백이 입니다.

오늘은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주안 칭칭차이나는 집에서 배달로 많이 시켜 먹던 곳인데요.

가서 먹은 것은 처음입니다!

중국음식이 먹고 싶기도 했고, 만원짜리 코스 요리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 외관입니다.

중식당들이 화려하고 좋은 곳들도 많지만 약간은 허름하고 오래된 곳들도 많은데요.

주안 칭칭차이나는 외관부터 깔끔하고 중식당이라는 느낌이 바로 들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많이 시켜 먹어봤지만 직접 와본 것은 처음이네요ㅎㅎ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넓습니다.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예약제로 받는 룸도 따로 있습니다.

다음에는 예약 후 룸에서 먹어보고 싶네요!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

 

헉 제일 중요한 만원의 행복 코스요리 메뉴판 사진이 빠졌네요 ㅠㅠ

만원의 행복 코스요리는 3인 이상 시 1인당 만원이고요 2인 주문 시 25000원입니다.

구성은 샐러드, 유산슬, 탕수육, 고추잡채, 식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성비 너무 좋지 않나요??

요즘 탕짜면만 배달시켜먹어도 만원 돈인데 만원으로 코스요리라뇨 감동..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

 

 

코스요리의 시작 샐러드입니다.

소스가 맛있어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중국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이과두주도 한병 주문했습니다.

56도라서 정말 두 잔 먹으니 알딸딸해지더라고요 ㅋㅋㅋ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

 

 

두 번째로 나온 유산슬입니다.

우선 아주 맛있었습니다!

사실 유산슬 자체를 접한 적이 많이 없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밥이랑 비벼 먹어도 짭짤하니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ㅎㅎ

안에 죽순?? 도 들어 있는데 씹는 식감도 좋고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

 

 

3번째로 나온 탕수육입니다.

진짜 탕수육이 최고였습니다..

튀김 보이시나요?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였는지 하얗고 바삭하고 달달하고 양도 제법 많아서 

같이 먹은 친구와 감탄하면서 먹었네요ㅎㅎ

탕수육은 따로 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추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

 

 

4번째로 나온 고추잡채입니다.

저는 매콤하니 맛있었는데 같이 간 친구는 유산슬이랑 똑같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안에 들어가 재료가 비슷해서 그런 듯하네요.

아삭아삭하니 꽃빵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ㅜ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

 

 

마지막으로 나온 식사메뉴 짬뽕입니다.

짜장면 사진은 깜박하고 못 찍었네요ㅠㅠ

짬뽕이 칼칼하고 좋았으나 개인적으로는 짜장면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양은 둘 다 3 젓가락 정도?? ㅋㅋㅋ

코스다 보니 양은 많지 않더라고요ㅎㅎㅎ

그래도 다 먹고 나니 제법 배불렀습니다.

 

 

 

위치는 사랑병원에서 조금 올라오면 있습니다!

1호선 주안역과 인천 2호선 시민공원역 모두 가깝고,

2030 거리와도 가까워 위치적으로는 아주 좋습니다!

 

 

 

이상으로 주안 맛집 칭칭차이나 만원의 행복 코스요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근처 사시는 분들들이라면 한번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