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안 카페 지금여기우리> 마카롱 맛집

 

안녕하세요 라백이입니다.

날씨가 점점 따듯해지고 완연한 봄이 왔네요.

곧 더워지고 여름이 와서 땀 흘릴 생각에 벌써부터 두렵습니다 ㅠㅠ 

여름이 되면 시원한 카페에 들어가서 쉬는 게 최고라고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주안 카페 지금여기우리 입니다!

이 곳은 마카롱을 수제로 만든다고 하는데요. 마카롱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단 것을 좋아하지 않아 마카롱을 즐겨하지 않는데요 이 곳은 참 맛있더라고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2030 거리 내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요.

뽀까뽀까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30거리 메인 거리가 아닌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합니다.

대신 찾기는 솔직히 힘든 것 같습니다. 알고 찾아가지 않는 이상 눈에 잘 띄지 않더라고요!

 

 

 

 

주안 뽀까뽀까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뽀까뽀까 사장님께서 같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위치도 골목 쪽이라 찾기가 쉽지 않은데 지금여기우리 카페의 간판도 눈에 띄지 않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그건 정말 아쉬웠습니다.

 

 

 

 

지금여기우리 카페의 내부입니다.

한적한 평일 오후 시간대에 방문해서 손님이 없어서 바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ㅎㅎ

테이블은 총 다섯 테이블이 있었고요 창가 쪽 자리도 있고 책도 비치되어 있어 혼자 오신 분들 앉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비 오는 날이나 눈 오는 날 창가 쪽 앉아도 운치 있고 좋겠네요ㅎㅎ

 

 

 

 

지금여기우리 카페의 대표 메뉴인 수제 마카롱입니다.

마카롱 종류도 정말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에 산딸기 요거트 마카롱과 솔티카라멜 마카롱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에 3천 원 마카롱 한 개에 2천 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양도 많고 맛도 좋아 최고였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강력추천입니다!

 

 

 

 

산딸기 요거트 마카롱입니다.

퀄리티 정말 좋지 않나요? 크기도 굉장히 컸습니다!

맛은 요거트라 약간 시큼한 맛이 있고요 산딸기가 박혀있어 상큼한 맛이 더해졌습니다.

 

 

 

 

솔티카라멜 마카롱입니다.

소금 붙어 있는 디테일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ㅎ

단맛에 약간에 짠맛을 더하면 단맛이 배가 되는 것을 아시나요? 

저 소금으로 인해서 더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솔티카라멜 마카롱이 더 맞더라고요! 솔티카라멜 마카롱 추천드립니다.

 

 


 

카페의 위치는 조금은 아쉽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조용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더 좋을 수도 있겠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수제 마카롱과 커피 한잔 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이상으로 주안 카페 지금여기우리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